■ 김석진랩, 성장기 필수영양과 두뇌 건강 챙기는 아이 전용 DHA 오메가3 구미 선보여
■ 키즈 멀티비타민 구미 구매시 아이 전용 오메가3 및 유산균 체험팩 증정
토탈 헬스케어 기업 바이오일레븐(대표 이경민, 김석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김석진랩이 키즈 DHA 오메가3 구미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키즈 DHA 오메가3 구미는 맛있는 구미형 식물성 오메가3로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수 영양 성분인 불포화지방산 DHA를 강화했다. 특히 미세조류에서 친환경적 저온수 효소 추출 공법을 사용해 중금속 걱정 없는 식물성 오메가3로 만들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핵심원료인 식물성 오메가3는 한국 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도 취득했다.
EPA 및 DHA 함유 유지와 더불어 눈 건강에 좋은 베타카로틴과 뼈 건강에 좋은 비타민D를 배합해 어린이의 생활습관을 고려한 영양성분을 설계했다. 또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즐겁게 섭취할 수 있도록 새콤달콤한 포도맛에 귀여운 해달별 모양의 구미 형태로 만들었다.
이번 제품 출시에 따라 김석진랩은 키즈 멀티비타민 구미와 키즈 DHA 오메가3 구미로 어린이를 위한 기능성 라인업을 구성했다. 추가로 6월 30일까지 키즈 멀티비타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키즈 DHA 오메가3와 드시모네 키즈 유산균 등 31,000원 상당의 체험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키즈 전용 제품은 드시모네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이번 키즈 DHA 오메가3 구미는 성장이 영양이 필요한 아이에게 맞춤형 제품으로 김석진랩의 두번째 키즈 전용 제품"이라며 “맛있는 포도맛 구미로 그동안 영양제 섭취가 어려웠던 아이들도 즐겁게 섭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김석진랩은 자연으로부터 얻어진 소재와 특성을 깊이 연구하고 최상의 조합과 성분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설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