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 오전 10시 25분 롯데홈쇼핑 통해 캡슐형 유산균 보장균수 1위 드시모네 캡슐 최초 런칭
■ 국내 최초이자 유일,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식약처 개별인정 받아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바이오일레븐(대표 이경민, 김석진)이 코로나19장기화로 인해 장 건강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오는 5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드시모네 캡슐’을 최초로 런칭한다고 밝혔다.
국내 캡슐형 유산균 중 보장균수 1위를 자랑하는 드시모네 캡슐은 오는 5일 오전 10시 25분 롯데홈쇼핑에서 특별한 구성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바이오일레븐은 최근 일교차가 커지면서 면역력이 약해지고 질병을 앓기 쉬운 계절이 다가오면서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장 면역 유산균을 홍보하고자 이번 홈쇼핑 특별방송을 기획했다.
드시모네 캡슐은 보장균수 1,125억의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인정 받은 원료로 만들었다. 드시모네 유산균은 장 건강에 유익한 8종의 유익균을 이상적으로 배합한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한다. 드시모네의 세계 특허 원료 배합 기술이 집약된 드시모네 포뮬러는 250편 이상의 SCI 등재 논문을 통해 세계적으로 우수성과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
홈쇼핑 방송 당일 드시모네 홈페이지에서는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단 6시간 동안 ‘한가인 유산균’으로 알려진 드시모네 캡슐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장은 면역세포의 70% 이상이 존재하는 인체 최대 면역기관으로, 장이 건강해야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우리 몸을 방어하는 면역 기능도 제대로 작동할 수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함량 유산균을 꾸준히 섭취함으로써 환절기 우리 가족의 장 건강과 장 면역을 동시에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