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 전용 제품 '드시모네 팜' 8월 출시 예정, 약국 대상 사전 예약 프로모션 실시

■ 드시모네 팜 베이비, 드시모네 팜 키즈, 드시모네 팜 캡슐 등 라인 업, 드시모네포뮬러 그대로 구성

■ 온-오프라인 경계 없이 고객 접점 늘릴 수 있는 다양한 판매채널 확대 추진할 것


바이오일레븐이 약국 전용 드시모네 라인업을 출시하고 약국 시장 강화에 나섰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바이오일레븐(대표 이경민)이 약국 전용 제품 '드시모네 팜을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드시모네 팜'은 드시모네4500등 기존 제품들과 똑같은 드시모네 포뮬러를 그대로 사용해 프로바이오틱스 본연의 기능에 초점을 맞춰 기획됐다. 지금까지 바이오일레븐에서 약국 전용 제품이 출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제품 라인은 세 가지로 △프로바이오틱스 보장균수 100억 CFU의 분말 타입 제품 '드시모네 팜 베이비' △보장균수 200억 CFU의 딸기향 분말 타입 제품 '드시모네 팜 키즈' △보장균수 300억 CFU의 캡슐 타입 '드시모네 팜 캡슐'로 구성됐다. 특히 드시모네 팜 캡슐은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캡슐형 타입으로 Alu-Alu PTP 포장을 통해 편리성과 위생을 강화했다.


이 제품은 7월 31일까지 약국 대상 사전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 한 후 8월부터는 일반 고객도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사전 예약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사입하는 약사 고객에게는 제품 5개 구매 시 1개를, 10개 구매 시 3개를 추가 증정하며, 제품별 3,000개 판매 달성 시 결제 금액의 10%를 리워드 제공한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약국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더 다양한 드시모네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돼 고객경험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경계 없이 고객 접점 늘릴 수 있는 다양한 판매채널 확대 추진할 것”고 전했다.


한편, 드시모네 팜 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드시모네 약국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