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10일부터 공식몰, 백화점 지점별로 선착순 진행
■ 타사 유산균 제품이나 구매 영수증 인증하면 최대 40% 할인 등 혜택
■ 100억 보장균수에 포도ᆞ레몬ᆞ요구르트향 분말과 캡슐로 출시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바이오일레븐(대표 이경민)이 자신에게 맞는 유산균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타사 유산균 제품이나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면 선착순으로 드시모네 365를 최대 40% 할인 또는 1+1 증정하는 ‘드시모네 환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10일부터 공식몰과 현대백화점 5개 지점에서 실시된다.
먼저 공식몰 이벤트 참여 고객은 간단한 설문조사에 응한 후 어떤 유산균이든 상관 없이 타사 제품이나 구매 영수증을 촬영한 이미지 파일을 첨부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최대 4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공식몰에서 드시모네 365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발급일로부터 2주 이내에 사용하면 된다.
오프라인 방식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현대백화점(목동, 압구정, 현대무역, 판교, 킨텍스점)을 방문해 간단한 설문조사에 응한 후 타사 유산균 제품이나 구매 영수증을 인증 후 드시모네 365를 구입하면, 지점별로 선착순 100명에 한해 구매한 제품과 동일한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유산균을 섭취하고도 섭취 전과 별다른 차이점을 느끼지 못해 계속해서 다른 유산균으로 갈아타는 ‘유산균 유목민’ 여러분께 드시모네 365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장 면역을 개별인정 받은 드시모네 포뮬러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해보시고, 장 건강 아이템으로 정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로 사랑 받아온 바이오일레븐은 고객이 자신의 장 건강 상태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최선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최근 보장균수를 다양화한 ‘드시모네 365’를 대중적인 가격으로 출시하고, 라이브 커머스 방송과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드시모네 365는 드시모네 프리미엄 라인과 동일한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하며, 전 연령층 온 가족이 섭취 가능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보장균수 100억 CFU를 함유하며 캡슐형과 분말형(포도ᆞ레몬ᆞ요구르트향) 두 가지 제형이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