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장균수, 제형, 가격대 다양화해 제품 선택폭 넓혀
■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 ‘드시모네 포뮬러’ 함유
■ 11번가, G마켓 등 온라인몰 구입 가능
■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등 고객 혜택 제공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바이오일레븐(대표 이경민)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드시모네 365'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로 사랑 받아온 바이오일레븐은 고객이 자신의 장 건강 상태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최선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보장균수를 다양화한 드시모네 365를 대중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드시모네 365는 전 연령층 온 가족이 섭취 가능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보장균수 100억 CFU를 함유하고 있다. 드시모네 프리미엄 라인과 동일한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캡슐형과 분말형 두가지 제형이 출시됐다.
분말형은 포도ᆞ요구르트ᆞ레몬향을 각각 함유해 고객은 자신의 취향을 고려해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드시모네 365는 11번가, G마켓 등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세트 판매 및 포토 리뷰 프로모션 진행한다. 정가는 1박스당 4만8000원이며, 3박스, 6박스, 12박스 세트 구매시 최대 36%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드시모네 365를 섭취 후 생생한 포토리뷰를 남기면 베스트 리뷰 10명을 선정해 추가 제품을 증정한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드시모네 포뮬러의 우수성과 안전성에 아낌없는 사랑과 신뢰를 보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또다른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드시모네 365를 선보이게 됐다”며 “드시모네 365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일레븐의 드시모네 브랜드는 프리미엄 라인인 드시모네 4500을 비롯해 드시모네 캡슐ᆞ데일리ᆞ키즈ᆞ츄어블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다. 드시모네 포뮬러는 장 건강에 유익한 8종의 유익균을 이상적으로 배합했으며 250편 이상의 SCI 등재 논문을 통해 세계적으로 우수성과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