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3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드시모네 프라임 최초로 선보여

■ 론칭 기념 1+1 행사…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으로 최대 10만원 상당의 드시모네 캡슐 증정

■ 식약처 개별인증 받은 국내 최초이자 유일 제품,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헬시테크기업 헥토헬스케어가 온라인 쇼핑몰 전용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 프라임을 출시하고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특별 판매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드시모네 프라임은 오는 3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하나를 구매하면 하나 더 주는 원플러스원(1+1) 구성으로 선보인다. 여기에 드시모네 플러스 슬림과 히알루론산 제품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쇼핑라이브가 진행되는 1시간 동안 제품 구매시 드시모네 플러스 히알루론산 4일 체험팩을 추가 증정한다. 또 5만원 이상 구매시 드시모네 키즈 스텝1의 5일 체험팩, 10만원 이상 구매시 드시모네 365 1박스, 15만원 이상 구매시 드시모네 캡슐 1박스를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참여자 중 댓글로 소통한 10명을 추첨해 장바구니 20% 쿠폰을 제공하고, 방송 중 구매 인증한 3명을 추첨해 드시모네 프라임 3박스(6개월분)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드시모네 프라임 네이버 라이브 방송은 네이버 쇼핑 내 ‘쇼핑라이브’ 탭을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오는 8월 21일에는 드시모네 브랜드의 전체 제품을 만날 수 있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드시모네 프라임은 보장균수 1,000억의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네이버, G마켓,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판매된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인정 받은 원료로 만들었다. 드시모네 유산균은 장 건강에 유익한 8종의 유익균을 이상적으로 배합한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한다. 1박스당 60포로 2개월 동안 섭취할 수 있다.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탈나기 쉬운 여름철, 고객의 장 건강과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기 위해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 프라임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쇼핑라이브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고 혜택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헥토헬스케어는 지난 6월 29일 기존 ‘바이오일레븐’에서 ‘헥토헬스케어’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사업 비전을 선포했다. 헥토헬스케어는 AI 매칭 알고리즘을 통해 개인 맞춤형 종합 헬스케어 플랫폼 ‘또박케어’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