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에 블루베리 향 추가, 보장균수 1000억 CFU로 국내 어린이 유산균 중 1위

■ 키즈 전용 유산균 중 가장 인기 많은 블루베리 향…아연과 유익균 성장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추가

■ 드시모네 공식 사이트 단독 런칭 기념 또박배송 및 세트또박 신청 고객에 36만원 상당 사은품 증정


 

헬스테크기업 헥토헬스케어(옛 바이오일레븐)는 어린이를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블루베리향’을 드시모네 공식몰 ‘또박케어’에 단독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드시모네의 어린이 유산균 중 섭취 만족도가 가장 높은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에 새콤달콤한 천연 블루베리 향을 더해 아이들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블루베리 향은 드시모네 키즈 제품군 중 인기가 가장 많다.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은 보장균수 1,000억 CFU의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국내 어린이 전용 유산균 중 보장균수 1위를 자랑한다. 생후 13개월 이상 유∙소아의 장내 환경을 고려해 장 정착력과 생존력이 강한 락토바실러스 4종과 비피더스 3종 등 총 8가지 유익균을 세계 특허를 받은 고유의 배합비로 제조했다. 여기에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과 유익균의 성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했다.


헥토헬스케어는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또박케어에서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블루베리향 2박스를 구매하면 15% 가격 혜택에 김석진랩 키즈 멀티비타민 구미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드시모네 정기구독 서비스 ‘또박배송’ 신청 고객을 위한 풍성한 사은품도 마련됐다. 12개월 또박배송을 신청하면 30% 혜택과 함께 ▲김석진랩 키즈 멀티비타민 구미 3박스 ▲김석진랩 키즈 오메가3 구미 1박스 ▲드시모네 듀얼스틱 장케어 1박스 등 36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블루베리향과 김석진랩 키즈 영양제 구미 1종을 함께 선택해 6개월 세트또박을 신청하면 50% 가격 혜택에 36만원 상당의 제품을 제공한다.


신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또박케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드시모네의 어린이 전용 유산균 제품 라인업은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을 비롯해 드시모네 키즈 스텝1 블루베리∙사과∙딸기향, 곰돌이 츄어블 등으로 구성됐다.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신제품은 아이의 건강한 배변활동을 걱정하는 육아맘, 워킹맘을 위한 고함량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정기구독 서비스 또박배송을 신청해 6개월 이상 꾸준하게 섭취하면 아이의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선호도와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